home > 사업소개 > 상담

상담

  • 복지관 사업에 대해 안내하고 원활한 이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,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를 상담을 통해 신체적, 정서적, 심리적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  • 대상
  • 회원어르신 누구나 가능
  • 프로그램내용
  • 프로그램 내용
    회원가입상담 회원가입신청서 작성, 회원증 발급(상시 실시)
    일반상담 복지관 이용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상담 실시(상시 실시)
    중단자 모니터링상담 복지관 회원등록 후 이용중단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화 및 대면상담을 통해 사유를 확인하여 차후 사업운영에 반영(상시 실시)
    복지관 이용 건의
    및 고충상담
    복지관 내 건의함, 홈페이지, 전화 및 면담을 통해 이용거느이 및 고충상담 신청 진행
    신규 이용자교육 매월 첫째주 월요일 16시, 4층 백합홀
    이용자교육 복지정보, 부부관계증진 교육, 안전보건 등 각종 정보제공
    전문상담 세무, 법률, 심리 상담 실시(월 1회 이상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