ZOOM에 의한 영상강의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  • 소통공간 게시판
  • 게시판 자주묻는질문 Q&A 자유게시판

    ZOOM에 의한 영상강의

    페이지 정보

    작성자 고잔 댓글 0건 조회 879회 작성일 21-06-15 20:22

    본문

    김종남 교수님의 ZOOM 영어 강의시마다 소리가 안들리는 등 수강에 애로가 많습니다.

    담당부서에서는 [Web발신]으로 개인 전화번호로 링크, 회의 ID, 암호를 보내주시는데 그동안 회의 ID나 암호는 사용하지 않고 링크에 들어가 강의를 듣고 있었는데

    소리가 들리지 않고 있어 이곳저곳 만져보는 중에 저절로 소리가 들리곤 하여, 귀 복지관에서 연결을 잘 못하는 것인지, 제가 잘 못하는 것인지 전혀 감을 잡을 수가 없습니다.


    귀 복지관 측에서는 ZOOM에 대한 설명이 없어도 보내주는 링크에 들어가면 저절로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배려하지 않았나 싶은데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어떠한 조치를 취하여 보라는 안내는 있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.

    제가 보기로는 ZOOM 소리 안들림, 소리가 안들릴 때 해결방법 꿀팁★ (tistory.com) 에 의거한 접속방법과 설명을 별도로 해 주어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.

    시정하여 주시고 시작전 적어도 15분전에는 완전하게 연결을 하여 참석자가 연결이 되어있지 않으면 문제점이 있나 파악하여 연결 조치를 취해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도록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
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16959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산양로 71(신갈동)
TEL : 031-284-8852 FAX : 031-284-9888 E-mail : ygsenior@naver.com
ⓒ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