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사업명 | 내용 |
---|---|---|
일반상담 (이용상담) 및 정보제공 |
신규회원 등록 및 회원증 발급 |
- 복지관 회원 등록 및 이용상담 - 초기상담을 통한 이용자별 욕구확인 - 회원카드 발급 및 재발급 |
수급권자 현황관리 |
- 수급권자 회원의 자격여부 확인으로 기관이용 - 복지서비스 제공 |
|
신규회원 교육 및 환영회 |
- 기관 이용에 대한 정보제공 및 사업소개 - 교육 이수 후 정보교환 교류 - 매월 중순 진행(해당 참석자의 경우 사전 안내) |
|
전문상담 | 법률, 세무, 주택연금 상담 등 |
- 기관 연계(법률, 세무, 주택연금)를 통한 전문상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