용인기흥노인복지관

본문 바로가기

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  • 홈 아이콘 복지관소개 인사말
  • 인사말 우리 복지관을 찾는
    8,000여분의 어르신, 후원자, 자원봉사자
    그리고 사랑하는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
   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관장
   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(前代未聞)의 재앙을 만나 힘든 한 해였던 경자년(庚子年)이 저물고,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기로 유명한 소띠의 해인 신축년(辛丑年)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.
    신축년 새해에도 복지관 8,000여분의 회원 및 자원봉사자, 후원자, 임직원 여러분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
    신축년 새해가 밝았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코로나19는 시들지 않고 있습니다.
    이에 우리 복지관은 다음과 같은 사업으로 새해를 맞이하고자합니다.

    첫째, 직원들이 신바람 나게 일 할 수 있도록 여건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둘째, 이동복지관의 안정적인 정착을 통하여 취약계층, 소외계층, 사회적 약자 어르신들을 위하여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줄 수 있는 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셋째, 온라인, 유튜브 등 비대면 프로그램을 통하여 우리 어르신들에게 건강, 식품 등 맞춤형 콘텐츠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  넷째, 우리나라의 명절 중의 하나인 “정월대보름 행사“를 연례화하여 많은 어르신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.

    2015년 4월 개관이래 오늘까지 우리 복지관을 믿고 성원해 주신 것에 대해 늘 감사드리며, 여러분들과 언제나 행복한 동행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    감사합니다.

   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

    신축년 새해 아침에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장 임형규 올림

16959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산양로 71(신갈동)
TEL : 031-284-8852, 8853FAX : 031-284-9888
ⓒ 용인시기흥노인복지관. All Rights Reserved.